본문 바로가기

Zinna/작업

인증샷~ ㅋㅋㅋ

아래 트윗들은 책을 받고 난 분들이 친절히 보내주신 인증샷과 멘션입니다 :) 


잘 받으셨다니 다행이고, 고맙습니다. 'ㅡ'/ 






@na_ranke  헤헤 지나( @zinnaGo )소설을 읽어야겠어욤

 


@SeoPaper  도착했습니다. 일단 제목이 열라 맘에 듭니다. ㅎ. 복 받으세요.

 


@Kiwi_Salad  왔어요! 자다가 받은 등기 >_<)

 


@onkei1215  저도 이렇게 빨리 받을거라고는 생각 못했어요ㅎㅎ 회사에선 볼 시간이 안될거


같은데 뜯으면 손이 움찔움찔할거같아 집에가서 보려구 포장채 가방에 잘 넣어뒀어요ㅋㅋ

 


@hisbs  단편/장편 둘다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^^ ㅎ

 


@kkangtoo  도롱뇽님...책왔습니다...두근두근대는 마음 백만년에 처음^^인터**나 옥*에서


책 받을때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...벌렁벌렁^^잘 읽겠습니다^^



@Muore  방금 받은 따끈따끈한 단편집. 우체부 아저씨가 '도롱뇽?'하며 웃고가신다. ㅋ



@dot_cat   책 받았다. 헤헤헤.

 


@Jo_yeo_sa  냐햐햐햐. 드디어 도롱뇽님 책이 왔셔영~

 


@Isabella_Oh  책잘받았어요 고마워요 ^^

 


@nevereverseeyou  저도 책 잘 받았습니다 :-) 아직 내용은 읽어보지 못해서 뭐라 말씀은


못드리겠지만 ㅠ ㅠ 책은 잘 나온 것 같아요- 안에 재질도 옛스런 느낌이 나서 좋은 듯 합니다


:-) 잘 읽어볼게요-



@remipasol 도롱도롱도롱뇽

 


@ditsela66  출근해보니 도롱뇽 님 @zinnaGo 의 단편집 '틈'이 도착. 트위터에서 선주문을 


받아 제작한 한정본이다. 세상에 나오지 못한.. 이름있으나 무명작가로 불리는 이의 글이 


내게 도착하기까지 견뎌온 세월을 생각하며 손에 꼭 쥐어봅니다. 애썼어요 도롱뇽!

 


@olive4012  집에서 딸이 책 봉투사진과 함께 롱뇽이가 누구냐고 카톡 왔어요.ㅋㅋㅋ

 

  

@psycheminou  택배 전해주는 언니한테 문자가 왔다. "뿅뿅아. 택배왔어. 도롱뇽한테서


왔는데?????????????" 엌ㅋㅋㅋㅋㅋ 도롱뇽이 택배도 보내 어엌ㅋㅋㅋㅋㅋㅋ 

 


@Nargone  스크래치기법,틈. 도착. 무엇보다 감동인건, 보라색펜. 손으로쓴 주소,이름이 


적힌 우편물. (내용은 차차..) 또박또박. 

 


@psycheminou  너무 잘 받았습니다 :) 도롱뇽님 @zinnaGo 책!! 경건한 마음으로 읽을께요


:) 히히히. 앗참!!! 표지 디자인 둘 다 너무너무 이뻐요 >_< 표지디자인 만드신분들도 수고 


많으셨어요. 호호홓 

 

사진에서 봤다던 무협지같던 장편표지는 fantasy틱해서 그것대로 좋구,단편집은 모던모던 


심플심플해서 그것은 또 그것대로 좋아요 >_< 다른 컨셉으로 잘 나온것 같네요!!! 


다만 1,2차 표지가 다르다니 그게 궁금!!! 제껀 2차죠? 

 

여러분탐나죠? 그러니까,지나님이 나중에 유명해지면 난100편 한정 장,단편 모두가지고


있는 한정판인간이 되는거지 그러니지나님 세계적작가가 되어주세.


노벨문학상도 타주세...(뭐?)

 


@puredorothy  까칠까칠 여리여리 고슴도치 단편집_틈. 고슴도치 장편소설_스크래치 기법.


마지막 장에 내 구 아이디가 박혀 있네. 됴타 됴타. 도롯도롯이 박혀 있다면 더 좋았겠지만 :) 



@Sehen_Sie  8시간이라.. 금방 하셨네요^^ 는 훼이크고 방금 받아왔시요!! 어메 이거시 


그거시네요. 상냥한 뾱뾱이 덕에 책은 무사히 도착! 무협지가 오는줄 알고 얼매나 걱정했는데


표지가 오오..*^*

 


@real_wirecoat  책 잘 받았습니다. :)  

 


@miseryrunsfast  @zinnaGo 의 소설집. 도착. 까칠까칠 여리여리 고슴도치 단편집.



@pudaejaru  여느 책과는 다르게 느껴지는 책 두 권이 도착.... 펑펑 쏟아지는 눈을 헤치고 


온 우체부 아저씨도 보낸이 이름을 봤는지 '도롱뇽..이...' 하시네 ^^



@redstyleblue  눈을 뚫고 집에 오니... ㄱ ㄱ ㅑ ~~~~



@cynicalbaby  차가움속에 뜨거움을 간직한 매력적인 도롱뇽 (@zinnaGo) 이 쓴 소설집을


받았습니다. 두근두근하며 읽어야지!! +_+

 


@Shimma_J  저도 아까 받았어요 ㅎㅎ 집에 가서 풀러보려고 그대로 들고 갑니다 


잘 읽을게요^^


 

@aileouart  틈, 잘 받았습니다 :) 표지가 예쁘네요. 받자마자 뒤커버에 있는 글귀를 보았어요.


잘, 읽겠습니다. 표지도 이쁘고 책도 재밌을 것 같아요! 잘볼게요 ㅎ



@chanseokpark  오늘 배송받은 도롱뇽의 단편집<틈>. 책이 참 예쁘네



@angie_cheong  책이 왔다! 회사 우편함으로 왔는데,발신인이 '도롱뇽'이라고 되어있어서


빵 터졌음ㅋ



@paceset  ㅎㅎ 도롱도롱도롱뇽님 잘 읽을께요



@Fre2mann  나도 도룡뇽 소설 받은 기념 사진 한장 아직 읽기 전인데 가슴이 두근 두근 히히



@pamycom  책 잘받았습니다.ㅎ 내일부터 열심히 읽어 봐야겠군요.^^ 


 

@Rightnowlagu  잘 받았습니다... 좋은 하루되세요^^



@zziziree  데헷 :D

 


@asuka_eva2   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!>_<


@onkei1215   다 예뻐요ㅎㅎ 근데 개인취향에 더욱 부합한건 장편표지..(나 어둠의 자식..


ㅋㅋ) 이제 퇴근하는데 집에가서 책 볼 생각하니 두근두근해요 :)



@olive4012   책 잘 받았어요. 표지도 깔끔하고 전 장편표지가 좋군요.^^ '작가의 말' 먼저 


읽으며, 이 책을 소장한 '우리' 모두가 고슴도치 작가의 저작권을 잘 보호해 드려야겠단 


생각을 해봤.... 단편, 참 독창적이고. 아껴서 읽을랍니다.



@OnionMustard  지나님. 책 받았음!! 잘 볼게요!!



@moebelldandy  문학 좀 관심있다 하면. 집에 이런 책 한권 쯤 있어야죠. @zinnago 작가님


의 단편집 "틈" 입니다. ISDL 안올라있는데도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내용보다 표지에 자꾸


정이가는게 단점. 

 


@freewill_9  보내주신 두권의 책 잘받았습니다. 표지가 참 예쁘고 정갈하네요:)



@hjoo7202 경비아저씨..저 사람 맞아요..그 보낸사람 란에 있는 도룡뇽은 진짜 도룡...


택배..주세요..



@aahhyeon  오늘 단편집받았어요~ 기분좋아라. 방금 받아서 글은 읽어보진 못했는데 


표지가 마음에 쏙!. 그리고 혹시나 해서 로또의 흔적을 찾아보았으나..발견하지 못했어요 흠흠.



@HomoScripto  도~로~ㅇ뇨~ㅇ 니~ㅁ... 책 잘 도착했다요. 책표지 느무느무 멋집니다. 


축하한다는 의미로 <장미 한 송이> 



@churiring500  도롱뇽님이 소설을 보내주었다, 그냥, 보내준 건 결코 아니고 내가 


주문을 해서 구입한 것이다, 독서 후, 진열하리다



@drfeminist  출근하니 놓여있는책, 꼭꼭 씹어 맛있게 읽을게요^^



@witchlella  지나 @zinnaGo 가 보낸 등기수령장. 회사로 받았더니.. 지나, 우리 회사 


데이터에 도롱뇽은 영원히 남는거야ㅋㅋㅋㅋ



@aeravera  저도 인증샷~ (뿌듯뿌듯) 이것 가지러 출근했어요. (으쓱으쓱)

 


@dolmen85  도롱 도롱 도롱뇽~ ^^ 책이 도착했습니다.

 


@ccychick 두근두근 



@pluto38317 오늘 출근해서 책 받았어요 ㅋ 교감샘이 도룡뇽이 누구냐 물으시는데... 답할 말이 ㅋㅋ

 

 



 




1차와 2차 단편 표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.. ^^ 




1차 단편 표지 입니다 :) 

  




2차 단편 표지 입니다 :)

  





장편 표지 입니다 :) (까만색이라 잘 안나오네요ㅠㅠ) 

  

 


 


'Zinna > 작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년 후, <아홉 개의 발자국>  (0) 2014.01.11
고슴도치 작품집 진행상황 ⑤  (0) 2012.02.13
후기들  (0) 2012.01.31
고슴도치 작품집 진행상황 ④  (0) 2012.01.25
고슴도치 작품집 진행상황 ③  (0) 2012.01.15